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아리따움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 장미향 듬뿍 토너, 후기!

     

    아리따움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엔 알만한 사람들은 다아는 마몽드 로즈워터토너를 리뷰하려합니다 !
    정채연이 쓰는 토너로도 유명하죠?
    그동안 입소문이 자자해서 써보고 싶었는데 마침 50%세일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아리따움으로 달려가서 겟챠 했답니다 :)

     

     

    색깔이 핑크핑크하니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
    여성분들 취향저격! 산둉이의 취향뿜뿜!

     

    가격
    15,000원 / 250ml
     25,000원 / 500ml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는 물대신, 진짜 장미수가 90.89%나 들어있답니다 :)
    이정도면 거의 장미로 이루어져있는거 아닌가요ㅎㅎ

     

     

    입구부분도 넓직해요!
    게다가 대용량이라서 마구마구 쓸 수 있답니다ㅎㅎ
    일반 물같은 제형이라 화장솜에 마구 적셔서 얼굴을 닦아보았는데
    보습은 그렇게 강하진 않지만 저는 찐득거리는 것보단
    잔여물을 닦아내는 것을 선호해서 좋았어요!

     

     

    저온 초고압 로즈워터 추출법으로 열로인한 유효성분의 변형을 최소화 하였다네요 :)

     

     

    TIP! 따로 공병에 덜어내서 미스트로 사용해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사용후기
    닦고난 후 산뜻하고 촉촉하지만 금방 날라가서 로션이나 수분크림을 꼭 발라줘야해요
    하지만 잔여물을 깔끔하게 닦을 수 있어요
    장미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았으나 무향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불호일듯 합니다.


    왠지 앞으로 저의 애정템이 될거같은 느낌이 드네요ㅎㅎ
    펑펑 쓸 수있어 세일할 때 쟁여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상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리뷰를 마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