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바나나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다!

     

    요새 비도 자주내리고 너무 습해서 있을 곳이 없나하다가

    맥도날드 바나나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어요!

    의식의 흐름ㅋㅋㅋㅋㅋ

     

     

    문앞에서부터 미니언이 바나나아이스크림콘을 노려보고있네욥ㅋㅋㅋㅋ

    빠~나나 아이스크림콘!!

    너무 귀여워요>,<

     

     

    메뉴판에도 떡하니 중간을 차지하고 있어요!

    얼른가서 바나나아이스크림을 주문했죵ㅋㅋ

    저희가 주문하고 나서도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는 사람들이 많았답니다

    가격은 900원입니다 :)

     

     

    드디어 영접한 바나나아이스크림!

    근데 색깔이 왜이렇게 노랗죠?ㅋㅋㅋ

    생각보다 노랑노랑해서 깜짝 놀랐어요ㅋㅋ

    콘홀더도 미니언즈에요! 귀욥귀욥ㅋㅋㅋ

     

     

    바나나 아이스크림자체가 바나나맛인줄 알았는데

    겉에만 바나나초코가 덮혀있어요...

    엄청 달다구리해요ㅎㅎ

     

     

    미니언아 너두 한입할래?ㅋㅋㅋㅋ

     

    한번쯤은 먹어볼 맛인거 같습니다!

    한정판이라는데 없어지기 전에 한번쯤은 먹어보세요ㅋㅋ

    두번 먹어볼 맛은 아닌걸로....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날로그 감성 어플 구닥으로 바라본 하늘  (0) 2017.09.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