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아날로그 감성 어플 구닥으로 바라본 하늘

    벌써 가을이에요....!

    요번 여름은 비교적 짧고 굵게 지나간 것 같아요 :)

    덥지 않은 날씨에 기분은 좋지만 갑자기 추워진 느낌에 너무 어색해요

    그래도 더운 여름보다는 낫죠?ㅎㅎㅎㅎ

     

    사실 어플은 돈주고 잘 사진 않지만 이상하게 카메라 어플은 욕심이나요

    아날로그 필름시리즈 이후에 처음사본 구닥!

    구닥은 실제로 구닥다리에서 유래한 이름이라고 하네요ㅋㅋㅋ

    진짜 필름카메라에서 모티브를 따왔기 때문에 인화도 3일 후에 되요

     

     

    아날로그 어플이라 그런지 전반적으로 사진이 선명하지 못한 것 같아요

    원래 필름카메라가 이랬었나?

    선명했던 사진도 많았던거 같은데 말이죠

    하지만 이 나름대로도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

     

     

    하늘과 대비되는 땅ㅋㅋㅋㅋ

    땅이너무 시꺼멓네욬ㅋㅋㅋㅋㅋㅋ

    왜이렇죠? 이 경험을 발판삼아 다음에는 더 잘 찍어야겠어요!

     

     

    구닥을 처음 사보고 아무거나 막 찍어보고 싶었어요

    아쉬운대로 퇴근길에 찰칵-

    저 꽃은 이름이 뭘까요? 매일 퇴근길에 보는데 이름을 모르겠어요ㅋㅋㅋ

     

     

    그런데 사진이 전반적으로 어둡게 나와서 슬퍼요ㅠㅠ

    그렇게 역광도 아니였는데....

    다음에는 플래시를 켜고 사진을 찍어봐야겠어요!

     

     

    동네에 세워져 있던 자전거ㅎㅎㅎㅎ

    진짜 필름카메라처럼 저런 햇빛에 노출된 듯한 연출도 나오네요

    마음에 드는 구도는 여러장을 찍어야 하나봐요

     

     

    이사진은 완전 몇십년은 지난듯한 사진ㅋㅋㅋㅋㅋㅋ

    나도 저렇게 초등학생때 아무생각 없이 놀던 시절이 좋았는데 지금은 그러질 못해서 슬퍼요

    마냥 해맑게 웃고 있는 아이들이 너무 부러워서 찍어봤어요

    역시나 너무 어두워서 아쉬워요ㅠㅠㅠ

     

     

    마지막 두장은 푸디어플로 찍은 사진이에요

    구닥으로도 찍었는데 가을하늘 특유의 색감이 안나올 것 같아서 그냥으로도 찍어봤어요

    저구름은 새털구름 인가요? 요즘 특히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요즘 가을이 와서그런지 하늘도 너무 맑고 구름이 예쁜날이 많은 것 같아요ㅎㅎ

    하늘찍을 맛이 난다능ㅋㅋㅋㅋ

     

    앞에 구닥사진들이 너무 어두워서 이사진들 보니까 답답한 마음이 트이는 느낌이에요ㅋㅋㅋ

    제가 사진 기술이 없는 걸로....!

    실력을 키워야겠네욤ㅎㅎㅎ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나나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다!  (0) 2017.08.2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