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3. 성서 계대 맛집 : <미스터피자> 메뉴추천 결정장애를 하프앤하프로 해결♡

     

    안녕하세요! 산둉입니다^^
    얼마전에 피자가 너무 먹고싶어서 급!! 미피를 다녀왔습니다~!
    미스터피자는 진리죠?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한 모습이네요ㅎㅎ
    소인원이 먹으러와도 무난하고 단체석도 준비되어있으니 좋은거 같아요!
    물론 알바생들도 친절하고 좋았답니다 :)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한 모습이네요ㅎㅎ
    소인원이 먹으러와도 무난하고 단체석도 준비되어있으니 좋은거 같아요!
    물론 알바생들도 친절하고 좋았답니다 :)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미피 샐러드바입니다!
    저는 샐러드바를 먹으러 올정도로 너무 애정합니다ㅠㅠ
    특히나 계대 동문에 있는 미피 샐러드바가 정말 제일로 맛있는거 같아요~
    사진보니 또먹고 싶네용ㅎ__ㅎ

     

     

    메뉴판입니다!
    이번에는 홍크러쉬라는 신메뉴가 출시되었는데 반응 좋더라구요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저희는 요번에 저 하프앤하프를 먹어볼거에요 :)
    쉬림프 골드랑 포테이토 골드는 미피의 효자피자죠?
    하프앤하프는 쉬림프 골드랑 포테이토 골드를 반반 섞어놓은 피자인데요,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어서 초이스를 했답니닿ㅎㅎㅎ

     

     

     

     

    미피에는 이런 D.I.Y 피자라는게 있어요
    피자 사이즈를 선택하고 토핑을 추가하여 자신만의 피자를 만들 수 있다는게 장점이죠!
    저두 예전에 이렇게 먹어봤는데
    가격은 저렴하면서 일반 피자 못지않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답니다 :)

     

     

     

     

     

     

     

     

     

     

    음료는 리필이 가능해요!
    아참 이렇게 할인받을 수 있는 멤버쉽카드가 있으니 꼭 챙겨야겠죠?
    저희는 SKT 멤버십 COUPLE 이라 20%나 할인받았어요 :D

     

     

     

    먼저 주문을 하면 샐러드바는 바로 이용이 가능해요!
    저 게살이랑 젤리는 저의 최애메뉴랍니다ㅠㅠㅠ

     

     

    가격
    R : 25,900원

    10분~15분 정도가 지나면 피자가 나온답니다!
    위에는 포테이토 골드이고 밑에는 쉬림프 골드에요~
    피자 엣지는 선택할 수 있어요ㅎㅎ
    저희는 에그타르트로 선택했답니다 :)

     

     

    흐아 너무 맛있겠죠ㅠㅠㅠ
    새우가 통째로 들어가있는 쉬림프골드와 포테이토골드는 정말 호불호가 없죠ㅠㅠㅠ

     

     

    세상사람들! 치즈늘어나는 것좀 보세요ㅠㅠ

     

     

    저 에그타르트 엣지는 정말 달달하니 맛있었답니다 :)
    하지만 계속 먹으니 저는 좀 물리더라구요ㅠㅠ

     

    하프앤하프 후기
    미스터피자의 베스트메뉴인 쉬림프골드와 포테이토골드를 다양하게 맛볼수 있어요
    결정장애가 있으신분들은 과감히 선택!
    게다가 새우와 감자가 모두 통으로 들어있어요ㅎㅎㅎ

    그럼 이상 리뷰를 마칠게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