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6. 두류 맛집 : <존스버거> 존맛탱 수제버거 맛집!

     

    요새 더위가 한풀 꺾인 것 같아요~

    너무 더워서 실내데이트만 하다가

    날이 너무 좋아졌길래 슬금슬금 밖에서 데이트하러 두류공원으로 갔답니다!

    그러면서 찾은 맛집을 소개해 볼까해요 :)

     

     

    저희가 가볼 곳은 존스버거!

    대구 가톨릭 의과대학 근처 골목에 있었던것 같아요-

    외부모습은 이렇답니다

    깔끔하죠?

     

     

    내부도 깔끔해요!

    저희는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갔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빠져나갔더라구요

     

     

    깔끔깔끔111

     

     

    깔끔깔끔222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듯해요~

    저기 쪼꼬만 선인장이 너무 귀여웠답니다 ><

     

     

    수제버거 맛집 답게 슈퍼맨과 스파이더맨이 햄버거를 먹고있네욥

    우훗

     

     

    메뉴도 군더더기없이 깔끔합니다-!

    저희는 아보카도 버거(9.3) 와 베이컨 치즈버거(7.8) 를 선택했어요 :)

    감자는 프렌치 프라이즈(4.0)을 골랐답니다

     

     

    존스버거는 커피류와 차 종류도 팔더라구요

     

     

    하지만 햄버거엔 탄산이죠!

    캬캬캬

     

     

    5분-7분 정도 기다리니 햄버거가 나왔답니당

    햄버거 밑에 받침대가 있어서 보기에도 깔끔하더라구요

     

     

     

    베이컨 치즈버거 이에요

    베이컨과 치즈, 채소, 토마토, 두툼한 패티, 양파가 들어있어요ㅎㅎ

    재료들이 신선해 보이죠?

     

     

    아보카도버거 입니다!

    아보카도버거는 베이컨 치즈버거에 아보카도가 더 들은 것 같아요 :)

    아보카도가 요로코롬 귀엽게 삐쭉나와있어서 너무 귀여웠어요ㅋㅋㅋ

     

     

    아보카도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ㅠㅠ

    생각보다 너무 잘어울리고 패티도 진짜 맛났어요!

    냠냠 또 먹고싶어욥

     

     

    그리고 이 감자튀김이 겉은 바삭한데 한입 베어물면 진짜 부드러워요!

    다른 프렌차이즈 햄버거집과 확연히 다른?

    감자튀김도 진짜 강추하는 부분입니다 :D

     

     

    이 사진은 왜이렇게 노랗게 나왔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버거가 맛있어서 자꾸 감탄하며 찍은...ㅋㅋㅋㅋ

    다음에 또 자주 먹으러 갈 것 같은 맛집이에요!

    수제버거를 좋아하신다면

    두류공원에 가신다면

    강추하는 맛집입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