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7. 성서 이곡동 맛집 : <라라코스트> 메뉴추천!

     

    안녕하세요! 얼마전 대구 성서 맛집인 라라코스트를 다녀왔습니다ㅎㅎ

    라라코스트는 맛도 맛이지만 가격도 괜찮죠?

    라라코스트 메뉴추천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

     

     

    BYC건물과 다비치안경 건물 사이에 위치해있답니다

    뒤쪽에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했어요

     

     

     

    사이드 메뉴입니다

     

     

    스테이크 종류입니다!

    종류가 많아요ㅎㅎㅎㅎ

    다 먹어버리고 싶드아....

     

     

    봉골레 파스타와 오일파스타 종류입니다-

     

     

    토마토 파스타에요~

    신메뉴도 엄청 많이 생겼네요!

     

     

    크림파스타도 엄청 많아요

     

     

    필라프 종류 몇개는 맵기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피자 종류가 엄청많네요ㅋㅋㅋ

    피자 고르는데도 시간이 엄청 걸리겠어요

    그만큼 다양한 피자가 많답니다~

     

     

    맥주도 준비되어 있어욤

     

     

    라라코스트의 장점은 탄산음료가 무한으로 제공이 되고

    커피머신기도 있어서 커피도 마실수 있어 참 좋아요ㅎㅎ

    안쪽에는 놀이방도 있어서 어린아이들도 놀 공간이 있답니다 :D

     

     

    저희는 이번에 새로나온 핫까르보나라와 크림함박 스테이크, 사이드로 씨푸드 프라이즈를 주문했어요!

     

     

    너무 맛있겠죠ㅠㅠㅠ

    먹을 생각에 사진찍기도 전에 함박스테이크를 썰어버렸네요ㅋㅋㅋ

     

     

    크림까르보나라지만 핫까르보나라가 신상으로 나와서 주문해 봤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적당히 매콤하니 맛있었답니다

     

     

    어린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매콤함이였어요ㅋㅋ

     

     

     

     

    요 크림함박 스테이크도 신상이죱ㅋㅋㅋ

     

     

    딱 제가 생각하던 크림함박 스테이크의 맛이였어요~

    함박스테이크도 부드럽고 크림도 너무 맛있었답니다!!!

     

     

    소스가 듬뿍듬뿍~!

     

     

    두개로는 아쉬워서 시푸드 프라이즈도 주문해봤어요~

    새우튀김이랑 오징어링이랑 타르타르소스가 나옵니다

     

     

    새우튀김은 정말 맛있었어요!

    근데 오징어링은 계속 먹다보니 느끼하더라구요ㅠㅠ

    나중에 케첩이 생각나서 케첩을 달라고하니 주셔서 케첩에 찍어먹었어요ㅋㅋㅋ

     

     

     

    맛있었던 타르타르 소스>.<

     

     

    가족단위로 오거나 모임장소로도 괜찮은 맛집이였어요!

    저희가 갔을 때 평일이어두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답니다

    하지만 단체로 오신다면 예약하시는게 좋겠죠?

    다음엔 다른 신메뉴를 먹어보고 싶어요ㅋㅋㅋ

    성서맛집으로 라라코스트 추천해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