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8. 계명대 동문 맛집 : 꼬꼬아찌 숯불치킨 메뉴추천

     

    동성로에 항상 사람들이 줄서서 먹길래 먹어보고 싶었지만

    줄서는걸 너무 싫어해서 포기하고 있었던찰나..!

    계대 동문에도 꼬꼬아찌가 생겼더라구요!!! 률류♪

    당장가서 먹어보았지요ㅋㅋㅋㅋ

     

     

    웨이팅없이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답니다 :)

    내부는 깔끔해요ㅎㅎ

     

     

     

     

    저희는 숯불살로만을 먹기로 했습니다!

    SNS에 꼬꼬아찌를 올리면 라면사리를 무료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라면사리도 추가했답니다ㅎㅎ

    맵기는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지난번에 보통맛을 먹어보았는데 뭔가 아쉬워서 이번에 매운맛을! 도전해봤어요ㅋㅋㅋ

     

     

    기본메뉴입니다

    무난무난해요ㅎㅎ

     

     

    치킨엔 역시 맥주죠!

    치맥은 진리입니다......♡

     

     

    꼬꼬아찌 숯불치킨 매운맛입니다!

    확실히 보통맛때 보다는 훨씬 빨갰어요ㅋㅋㅋ

    그...그래도 도전!

    중간에 메추리알 3개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매운맛은 처음에는 괜찮았는데 점점 매운기운이 올라왔어요ㅠㅠ

    습습거리면서 먹었답니다ㅠㅠ

    다음날 배가 힘들었다는 소식이....

    그래도 먹을땐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

    약간 굽네 볼케이노 맛도 나면서 지코바 숯불치킨 맛도 났답니다ㅎㅎ

     

     

    떡도 이러케 있어요

    생각보다 떡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다들 라면사리는 꼭 추가해서 먹더라구요

    라면익기도 딱 적당하게 익혀서 나와서 만족했어요

    라면사리는 꼭 드셔봐야 합니다!! 강추☆

     

     

    주먹밥도 있던데 다음에가면 먹어보고싶어요ㅎㅎ

    둘이서 먹기엔 양이너무 많을거같아 안 시켰더니 후회가 남네요ㅠㅠ

    매운 치킨에 주먹밥은 완전 찰떡인데ㅠㅠ

     

     

    계명대 꼬꼬아찌 숯불치킨 완전 강추합니다!

    꼭 드셔보세용ㅠㅠ

    하지만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보통맛으로 드시길....ㅋㅋㅋ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기 꾸욱- 댓글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