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5.성서 쇼핑월드/이곡동 맛집 : <두껍삼> 두툼하고 육즙가득한 고기 맛집

     

    안녕하세용 이번에는 대망의 고기맛집을 다녀왔어요!

    이 집은 제가 맛있어서 재방문했던 맛집이랍니다ㅠㅠㅠ

    그만큼 육즙이 가득하고 맛있답니당

    꼬기보러 꼬우꼬우!

     

     

    메뉴판입니다 :)

    삼겹살이랑 목살은 9,000원이에요

    예전에 다른 부위도 시켜먹어보았지만

    저희 입맛에는 삼겹살이 가장 맛있었기 때문에 삼겹살만 시켰습니당ㅎㅎ

     

     

    고기는 모두 국내산이에요

     

     

    내부는 이렇습니다!

    셀프코너도 있어서 소스나 각종 밑반찬이 모자라면 취향껏 갖다 먹을수 있어요:)

     

     

    깔끔하게 되어있죠?

     

     

    안으로 더 들어가면 자리도 더 많아요!

    단체로 오셔도 무난히 앉을 수 있답니다

     

     

    물은 이 헛개열매차는 주는데 물이 정말 맛있어요ㅠㅠㅠㅠ

    고기먹고 물 마셔도 기름기를 싹 헹궈주는 느낌이 들어서 입안이 깔끔한 느낌도 줘요

     

     

    밑반찬 구성입니다 :)

    제가 사랑하는 명이나물도 있어요ㅎㅎㅎ

    명이나물도 리필이 된답니다

     

     

    이 콩나물 무침도 고기랑 같이 먹으면 찰떡궁합이라

    아삭하니 너무 맛있었답니다

     

     

    소스는 된장, 후추, 매운소스를 줍니당

    매운소스는 고기랑 안 어울릴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어울려서 좋았어요 :D

     

     

    삼겹살 3인분치 양이 나왔네용

    생각보다 양이 적긴하지만 ㅠㅠㅠ

     

     

    하지만 이렇게 그램수를 직접 보여줘서 믿을만 하답니다

    게다가 고기의 질도 좋구 냉동이 아니라 냉장육이라 더욱 맛이 좋겠죠?

     

     

    지글지글지글

    또 보니 침이 나오네욥

     

     

    두껍삼은 직접 고기를 구워주십니당

    이 점이 너무 편하고 좋았던 것 같아요 :)

    처음에 불온도를 재고 수시로 왔다갔다거리며 먹기 좋게 구워주십니다ㅎㅎ

     

     

    흐아 너무 영롱해요ㅠㅠ

    저 줄지어있는 고기의 자태란....

    게다가 고기가 다 익으면 저 철망(?)위로 고기를 놔주셔서

    고기가 타지도 않고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

    고기도 두툼해서 씹는 식감이 좋고 육즙도 입안가득 팡팡 맴돌아요!

     

     

    고기맛은 진짜 신선하고 좋아요

    그래서 저희 두명이서 총 6인분을 먹었다는.....

    그래요 저희는 돼지보스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성서 쇼핑월드 고기맛집으로 <두껍삼>진짜 추천드려요!

    주차공간도 따로 있어서 차를 타고 오셔도 무방하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