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대구 광코 술집 맛집 : 77도씨(77℃)

     

    안녕하세요! 이번엔 두류 맛집 77도씨(77℃)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 소개해드릴 맛집은 너무 맛있어서 1주일만에 또 재방문한 맛집이에요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또 방문했다죠ㅋㅋㅋㅋㅋ

    나란여자..... 쿸.....☆

    암튼 소개할게요!

     

     

    외관 모습입니다

    엄청크죠? 2층으로 되어있어서 그다지 웨이팅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ㅎㅎ

    2층까지 벌써 사람이 꽉꽉 차있네요

    얼른 좋은 자리를 겟하러 들어갔답니다ㅎㅎ

     

     

    내부 모습이에요

    역시나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요

    하지만 저희는 운좋게도 좋은 자리를 얻었답니다ㅎㅎㅎㅎ

     

     

    이렇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있구요-

    사람이 많아서 민망해서 이상한 각도로 찍었네욥ㅋㅋㅋㅋ

    화장실은 2층에 있구요 화장실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메뉴가 진짜 너무 많죠?ㅠㅠ

    저희도 너무 많아서 못고를 정도였어요ㅠㅠ이런 선택장애의 비애....ㅠㅠㅠㅠ

    진짜 한참을 고민하다가 치즈닭갈비와 해물해장라면을 시켰답니다ㅎㅎ

    우린 돼지니까 1인1메뉴로~키키키

     

     

    기본안주는 과자랑 샐러드가 나와요

    저 과자가 치즈가루가 뿌려져있어 짭쪼롭하니 계속 손이 갔답니다 :)

     

     

    드디어 나온 치즈닭갈비!!워후!!

    푸짐푸짐하죠? 사람이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안주가 늦지 않게 나왔어요 ㅎㅎㅎ

     

     

    치즈위에 살짝 토치로 구웠나봐요

    소스도 매콤달콤해서 딱 소주 안주였어요

    술이 술술들어갔답니다ㅋㅋㅋㅋ

     

     

    치즈가 늘어나는 자태가 너무 곱죠?

    진짜 마음에 들었던 거는 고기양도 적당하고 야채도 많이 넣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특히 양파가 진짜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저희는 라면이 불까봐 일부러 치즈닭갈비를 어느정도 먹다가 라면을 주문했답니다

    해물라면 답게 국물이 깔끔한 느낌이 들죠?

    오징어와 홍합이 들어있었어요ㅎㅎ

    바닷가에서 먹는 해물라면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ㅋㅋㅋㅋ

     

     

    소주가 잘들어가던 해물라면....ㅎㅎ

    국물도 시원하니 좋아요bb

     

     

    오징어 엄청 두툼한거 보이시죠?ㅋㅋㅋ

     

     

    저희가 첫번째로 갔을 때는 국물 찜닭과 가지튀김을 시켰었어요 :)

    요고도 진짜 또 생각이 날 정도로 진짜 굿이에요

    정말 추천드려요! 가지튀김도 정말 맛있었는데 흥분해서 먹는다고 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었어요ㅠㅠ

    암튼 달달하니 꼭 먹어보세요!!

    다른 메뉴도 다 섭렵하고 싶어라ㅋㅋㅋㅋ

    암튼 다음에는 남자친구가 아닌 친구들과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암튼 광장코아 술집 맛집으로 77도씨를 추천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