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대구 현백 식품관 맛집? 치면식당 솔직후기!


    이번에 현대백화점에서 식품관을 새로 리뉴얼 했더라구요~

    그래서 현백에 구경간 김에 식품관을 들려 맛보기로 했어요!

    계속 둘러보며 심사숙고중에 고른곳은 바로 면 전문점인 치면식당이에요 =D



    공간은 크지 않고 미니멀하게 되어있어요



    저쪽 배식구?같은 곳에서 음식이 나오면 서빙해주시는 식이더라구요ㅎㅎ

    생긴지 얼마안되서 직원분들이 바빠보였어요




    음식을 고를 때 한 몫했던 요 DP된 음식 모형들!ㅋㅋㅋㅋ

    이 모습에 반해서 넘어갔쟈냐여 키키킼



    처음보는 면종류의 음식들이 많아서 당황했어요

    당최 무슨맛인지 상상이 안가는 맛이랄까 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사장님의 추천을 받은 오징어미나리로제를 선택했구요,

    남자친구는 먹고싶었던 양지국수를 선택했어요ㅎㅎ



    음 일단 비주얼은 합격점이였어요!

    다만 생각보다 소스가 묽더라구요

    보통 파스타는 꾸덕하게 흘러내리는데 생각외 였습니다ㅎㅎ



    로제도 병아리색같은 로제 색깔이에요ㅎㅎ



    안에 면발은 납작한 면발로 이루어져 있어요

    게다가 오징어와 미나리도 적지 않은 양이었어요:)

    그런데 맛은...! 생각보다 느끼했어요ㅠㅠ

    처음에 먹을때는 괜찮았는데 점점 물리더라구요ㅠㅠ

    제가 느끼한걸 잘 못먹는 편이 아닌데도....!



    다음은 양지국수입니다

    이때까지만해도 양지국수에 기대를 한껏 했었습죠 ㅋㅋㅋㅋ

    양지국수는 고수가 들어가니 빼달라고 하면 빼주세요!

    하지만 저희는 몰랐던터라 그냥 넣어주셨더라구요ㅠㅠ

    고수를 싫어하는 저는 바로 뺐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음 그런데 나니....?

    간이 하나도 안된 맛이였어요ㅠㅠㅠ

    사골육수같은 맛을 상상했는데 그냥 밍숭생숭....ㅠㅠㅠㅠㅠ

    직원분께 소금을 더달라고해서 넣었는데도 그 육수맛을 기대했던터라 기대에 못미치더라구요ㅠㅠ


    흐어 많이 못먹고 나왔습니다

    그래도 저 올려준 고기는 맛있었어요

    하지만 다음에 또 다시 가지는 않을테야.....!

    다음에는 다른 현백 식품관을 갈거에요......


    그럼 이상 후기 끄읏-!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