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아이폰 Documents 6 사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저번에 예고드렸다시피

    아이폰으로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받는 방법을 들고왔습니다 :-)

     

    바로 시작할게요~

     

     

    먼저,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Document 6 를 다운받아주세요~

     

     

     

    저 빨간부분을 왼쪽으로 밀어 검색창을 열어줍니당

     

     

    이렇게 사파리가 열렸네요ㅎㅎ

     

     

    http://en.savefrom.net/

    위 사이트를 복사해서 주소창에 붙여주세요

     

     

    그럼 이렇게 뜹니다.

    그런다음 복사할 유튜브 링크를 복사해주세요

    저는 마마무의 뮤비를 복사했어요 :)

     

     

    그럼 요롷게 뜨죠?

    조금만 더 따라오세요!

     

     

    내가 원하는 화질이나 확장자에 따라 다운받을 수 있어요 :)

    야무지게 선택해주시구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ㅎㅎ

     

     

    이것도 Done을 눌러서 저장해주시면 됩니당

    그럼 파일이 저장이 됐어요!

    다시 아까 밀었던 하단의 사파리를 다시 밀어서 퐅더창으로 가주세요

     

     

    그럼 다운로드 폴더에 파일이 하나 들어가있는거 보이시죠?

     

     

    그럼 파일을 꾹 눌러서 위로 살짝 끌어올려주세요!

     

     

    그럼 이렇게 바깥테두리가 파랗게 되는데요

    상단 왼쪽에 back부분에 꾹 누른 상태로 올리면 바깥 폴더로 나가져요

     

     

    폴더이름이 가려져서 보이진 않지만 Photo Album입니다.

    사진첩에 넣어주시면 끝이에요!

     

     

    요로코롬 다운받아져 있는 모습을 보실수 있어요:D

     

     

    덕질하고픈 영상이나 소장하고 싶은 영상을 다운받아서 마음껏 볼때 참 좋아요ㅎㅎㅎ

     

    그럼 다음에 또 유용한 꿀팁을 가지고 돌아올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