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skt요금제 추천 : 뉴 T끼리 맞춤형 요금제

     

    안녕하세요 :D

    sk텔레콤에서는 다양한 요금제가 있어서 어떤걸 선택해야 할지 막막한데요ㅠㅠ

    그래서 요금제 추천을 해보려고 들고 왔습니다!

     

     

    제가 추천할 요금제는 이 뉴 T끼리 맞춤형 인데요

    이 요금제는 데이터에 좀 더 중심이 되어있는 요금제 인것 같아요-

    문자나 전화를 많이 쓰지않지만 데이터를 많이 쓰는 분들이면 이 요금제를 쓰시는 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

     

     

     

    T시그니처 요금제는 데이터,전화,문자 사용량이 많으신 분들이 쓰시면 좋겠네요ㅎㅎ

     

     

     

    band데이터 요금제는 전화,문자는 무제한이지만 데이터별로 요금이 상이하네요

     

     

    T끼리 요금제는 skt고객간 전화사용이 무제한이고 데이터별로 요금이 상이합니다.

     

    그밖에도 부모님,청소년,어린이 요금제나 장애를 가지신 분들을 위한 요금제도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실수 있어요!

    http://www.tworld.co.kr/outsitens.jsp

     

    자신에게 맞는 사용패턴에 따라 잘 알아보신후 요금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거 같아요 :)

    요금제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