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1. 정채연 인스타 사복, 패션 탐구☆

     

    안녕하세요 산죵입니다 :D

    연예인 사복스타일 탐구 첫번째는 바로 정채연입니다ㅎ.ㅎ

    바로 고고싱~!

     

     

    핑크 코트와 안에는 하늘색 원피스를 매치해 주었네요!

    색깔조화가 잠 잘어울려요

    신발은 무난하게 흰색 스니커즈를 신어주었네요ㅎㅎ

    초봄에 입어주면 좋을 코디같아요:)

     

     

     

    핑크 블라우스와 데님 원피스를 입었네용

    베레모도 써줘서 더욱 발랄한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이 원피스는 정채연이랑 너무 찰떡인거 같아요ㅠㅠ

    너무 이쁘죠ㅠㅠ

    청순 여리여리한 느낌이 나서 너무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파란색 오프숄더에 헤어밴드를 했네욤 'ㅇ'

    슬리퍼도 딱 휴양지에 가서 신으면 예쀼리 할듯!

    요즘과 같이 휴가철에 입으면 시원해보이고 예쁜것 같아요

     

     

    정말 청순해보이는 코디에요!

    데일리로 무난히 입을 수 있을 사복입니당ㅎㅎ

     

     

    정채연은 오프숄더를 자주 즐겨입는 것 같아요 :)

    어깨선이 예뻐서 그런거겠죠?

    흰청은 진리죠!

    흰 오프숄더에 청치마나 청바지의 조합이 어울려요

     

     

    오프숄더가 또 나오셨습니당ㅎㅎ

    요즘은 어깨에 저런 끈(?)이 있어서 더욱 활동성이 있으면서 스타일리쉬해 보여요

    이런 원피스도 여성스럽고 예쁩니다 :)

     

     

    치마나 원피스만 잘 어울리는 줄 알았더니

    이런 발랄한 코디도 찰떡이네욤!

    데일리로 무난히 손쉽게 입을 수 있는 코디에요-

     

     

    이렇게 셔츠와 테니스스커트를 매치해 주었어요!

    여성스러움과 캐주얼함이 느껴지는 코디입니다

    핑크 하트가방도 너무 귀여워요 ><

     

     

     

    핑크 티셔츠와 청치마의 조화도 예뻐요 :D

    위 사진은 연청치마를 매치해주었고 아래사진은 진청을 매치해 주었네요

     

     

    새내기 캠퍼스룩 같아요ㅎㅎ

    원피스를 입었지만 스냅백과 운동화를 신어 캐주얼 하네요!

     

     

    미국 드라마에 나오는 도시여자 같지않나욤ㅎㅎ

    여성스러운 코디만 입은 모습을 보다가

    이런 차도녀같은 스타일도 예쁘네요!

     

     

    남색 니트조끼에 흰셔츠를 입어주었네용!

    청바지도 밑단을 살짝 접어올려 너무 귀여운 캠퍼스룩 인거 같아요

     

     

    롱 가디건 너무예뿌지 않나요ㅠㅠ

    급 뽐뿌온다는...ㅋㅋㅋ

    부하지도 않고 여리여리해 보이는 거 같아요

     

     

    H라인 치마에 앙고라니트를 넣어서 입었네요!

    정채연 허리가 얼마나 얇은지 보여준다는....ㅋㅋㅋ

     

     

    이코디 너무 깔끔한 것 같아요

    데이트룩으로도 손색이 없고 공식적인 자리에서도 무난한 코디입니당

     


    역시나 핑크계열이 잘 받아요!

    추운 겨울에도 너무 사랑스러운 코디입니다

    핑크코트안에 위 사진의 코디를 입은 것 같아요

     

    정채연의 사복패션은 이만 끝입니당ㅎㅎ

    다음에는 다른 연예인의 사복을 털어올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