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3. 효리네민박 아이유 패션 탐구☆

     

    매주 일요일마다 기다려지는 효리네 민박!

    이효리와 이상순의 제주살이와 민박객들의 소소한 일상도 볼만하지만

    무엇보다 알바생으로 등장한 아이유도 한 몫하죠!

    아이유의 수수하면서 편안한 알바룩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첫날 입었던 옷이죠?

    체크무늬 남방에 흰티를 받쳐 입어주었어요

    봄가을 캠퍼스룩으로 입어도 좋을거 같아요 :)

     

     

    딱 달라붙는 핏이 아니라 넉넉한 품이라서 여리여리해 보여요

     

     

    특히 반묶음과 함께 스타일링을 해주어 더욱 매력이 배가 되는거 같아요!

    너무 사랑스럽네요 :D

     

     

    청반바지와 매치해주어도 너무 이쁩니다

    이 브랜드는 영국브랜드 바버(Barbour)입니다

    제품명 MSH3990

     

     

    역시나 알바룩이라 편한 맨투맨을 입었어요

    아이유는 어느 톤이나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이 옷은 특이하게도 뒷면에 프린팅이 되어있어요~

    달과 해가 파란 배경에 프린팅되어 있는데 너무 깜찍해요!

     

     

    아이유는 몸이 가늘어서 그런지 이렇게 박시하게 입어서 여리여리해 보이는 옷이 잘 어울리네요!

     

     

    이 맨투맨은 오드갤러리의 디자이너브랜드 레지스탕스 티셔츠입니다

    제품명 HORIZON LONG SLEEVE

     

     

    이 져지는 요새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너무 핫한 아이템인거 같아요

    노래가사속에서도 보라색을 좋아한다던 아이유...!

    보라색 져지를 입었네욤ㅋ.ㅋ

    편해보이면서 스타일리쉬해보여요!

     

     

    이런 트레이닝복은 딱 붙게입는 것보다 넉넉하게 입는 것이 더 예뻐보이고 편해보여요-

    아이유 트레이닝복은 널디(nerdy)제품 이라고 합니다!

     

     

    사실 제가 생각하는 아이유 패션의 완성은 이 밀짚모자 인 것 같아요ㅎㅎ

    너무 사랑스럽죠ㅠㅠㅠㅠ

     

     

    넓은 챙이라 햇빛도 무난히 다 가려주고

    끈이 달려있어서 고정시키기도 편할 뿐더러

    리본으로 묶으니 너무 귀여워요 :)

    끝이 삐쭉삐쭉나와 있는 것도 포인트랍니다!

     

     

    아아 청순해보여요.....♡

    이런 밀짚모자는 인터넷 쇼핑몰 조금만 돌아다녀도 많이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보라돌이 아이유 답게 보라색 티셔츠를 입었네용ㅋㅋㅋ

     

     

    최근에 이 당근옷이 화제였죠?

    위아래로 깔맞춤했네용ㅋㅋㅋ

     

     

    이런 채도가 높은 옷은 눈에 확 들어오는 것 같아요~

    이 트레이닝복도 일상속에서나 야외활동 등을 할때 입어주면 예쁠 것 같습니다!

    너무 상큼발랄해요 쿄쿄

     

     

    당근 트레이닝복 또한 널디(nerdy) 제품 이라고 합니다.

    제품명 NY Sweat Shirt Orange

     

     

    아이유는 안어울리는 색깔이 뭐져...?ㅋㅋㅋㅋ

    톤 파괴자답게 초록색도 잘받네요ㅋㅋㅋ

     

    이 상품은 칼하트(Carhartt) 상품입니다

    제품명 STRIKE RUGBY POLO

     

     

    이 트레이닝복은 롱스커트네요

    롱스커트라 더욱 여성미를 돋보이게 해주는 것 같아요 :)

     

     

    마른 체구라 더욱 여리여리해요ㅎㅎ

    이 핑크옷과 스커트는 스타일난다 상품입니다

     

    아이유의 알바룩을 통해 다양한 트레이닝복 스타일을 알아보았어요!

    아이유 패션을 보면서 앞으로도 어떤 코디를 선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사진출처 : JTBC<효리네민박>캡쳐

     

     

     

    유용하셨다면 공감하기와 댓글쓰기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