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4. 손나은 인스타,사복 패션 탐구


    싸이 뮤비에 등장하여 한동안 핫했죠?

    평소에도 깔끔한 스타일링을 좋아하여 감각있는 사복을 입기로 유명해요

    오늘은 손나은의 사복을 탐구해 보겠습니다 :)



    손나은의 사복을 찾다보면 이렇게 무채색인 사복이 많은 듯해요

    위 사복에는 허리에 가디건을 둘러주어 더욱 스타일리쉬해 보여요ㅎㅎ



    화이트 셔츠에 블랙 정장을 입었네요

    자켓길이가 좀더 길어서 무게감이 있어보여요

    넘나 걸크스러운 것.....

    오피스룩 같기도 하네요ㅎㅎ



    기본티와 청바지, 가디건을 입어서 심플할 수도 있지만 목에 스카프를 둘러서 포인트를 줬어요

    승무원 같기도 하고 세련되 보여요 :)



    흰 민소매와 까만 슬랙스인가요? 

    평범한 아이템들도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해내네요!



    정말 몸매가 다했던 패션....

    저런 딱붙는 베이지 원피스는 배가 조금만 나와도 부해보일 수 있는데 어쩜 저리 예쁠까요...♡



    이 코디는 정말 유명하죠?

    군살이 없는 몸매라서 이런 크롭티도 예뻐요!

    흰티에 청바지는 기본이지만 정말 로망인 코디에요ㅋㅋㅋ



    이건 같은 날 찍은 것 같아요

    줄무늬 단가라티에 청바지를 입어주었어요

    자칫 후리해 보일 수 있는 코디이긴한데 손나은이 다했네요ㅋㅋㅋ


     

     


    이 패션은 제가 너무 따라해보고 싶은 패션이였어요!

    캐주얼한듯 하면서 적당히 여성스러워 보이는....!

    볼캡도 써서 그런지 시크해보이기도 하구요



    손나은 하면 레깅스는 빠질 수 없겠죠!

    몸선이 예뻐서 레깅스핏이 너무 예뻐요-



    역시나 기본템들로 코디ㅎㅎㅎ



    가을엔 요론 기본아이템에 트렌치코트 하나만 걸쳐주어도 멋스러워요 :)

    저런 오버핏 트렌치코트 구매욕구가 솟아오른다는....!ㅋㅋㅋㅋ



    시크한 블랙코디를 연출했네요

    하지만 올블랙이지 않고 흰운동화를 신어서 포인트가 되었어요

    이코디는 개인적으로 헤어스타일과 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ㅎㅎ



    무채색 코디만 보다가 이런 꾸러기 패션도 예뻐요



    이 코디는 캠퍼스룩으로도 손색이 없네요ㅎㅎ

    훈녀스러워욤*.*


     

    마무리는 올블랙 코디로!!ㅋㅋㅋㅋ

    페도라모자부터 캔버스화까지 모두 블랙이에요

    차가운 도시여자 같달까...ㅎㅎ


    아무튼 몸매가 다한 손나은 사복 패션을 살펴봤는데요

    베이직한 아이템들이 많아서 집에 있는 옷들로도 무난히 따라해 볼수 있을 것 같아요!

    참고하시고 예쁜 코디하세요 :-D

     

     

    이미지 출처 : 손나은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