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2.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 사복 패션탐구☆

     

    요즘 핫한 아이돌이죠! 블랙핑크!

    그중 제니에게 눈길이 가더라구요

    뭔가 고급진 이미지에 특별한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제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이사진은 많이 봤겠죠?

    화이트 홀터넥에 찢청바지를 입었네요

    간단하지만서도 몸매가 되야 입을수 있을거 같아요ㅠㅠ

     

     

    발랄한 이미지에 너무 잘어울려요!

    프릴이 달려서 더욱 여성스런 느낌을 주네요

     

     

    블랙코디가 시크해보이면서 무심한 듯하지만

    멋스러워 보여요 :)

     

     

     

     

    간절기에 흰티에 까만 가디건을 걸쳐줘도 예쁘답니다ㅎㅎ

     

     

    핑크 반팔티가 너무 사랑스럽네요><

    자켓안에 까만 목티에 자켓과의 매치가 시크해보이면서 스타일리쉬해 보여요-

    포인트로 체크무늬 슬립온을 신어주었네욤

     

     

    저런 잠옷은 어디서 구할수 있는거죱ㅋㅋㅋ

    표정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크롭티를 즐겨입는것 같아요!

    까만 크롭티에 청바지와 올림머리의 조화가 상큼해요ㅎㅎ

     

     

     

    시험기간에 꾸미기 귀찮을때 요론 후드에 그냥 청바지만 입어주면 좋을 거같아요:)

     

     

     

     

    이런의상은 공식석상에도 부담스럽지않고 적당히 깔끔해보여요!

    단정한 느낌을 주네요ㅎㅎ

     

     

    드뎌 나왔다 구찌의상!ㅋㅋㅋㅋ

    정말 인간구찌가 따로없네요ㅎㅎ

    저 구찌리본은 완판됐다죠?

    학생교복 같은 느낌을 주면서 예쁘네용

     

     

    결혼식장이나 중요한 발표가 있을때 입어주면 좋을 코디인 것 같아요

    시크해보이면서 과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반팔티에 청바지를 넣어입어도 무난하이 잘어울리네용ㅋㅋ

     

     

    제니 사복은 무채색계열이 많은 것 같아요ㅎㅎ

    그만큼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활용성이 뛰어난 것 같습니당

     

     

    너무 발랄한 코디에요!

    시크한 사복도 잘어울리지만 발랄한 의상도 다 잘어울리네용 :)

     

    진짜 몸매가 다한 패션이네욥ㅋㅋㅋ

    셔츠에 타이트한 원피스를 입었는데 어쩜 저리 찰떡일까요

    저 꽃신발도 너무 귀여워요><

    스티커때문에 보호색인줄ㅋㅋㅋㅋㅋ

     

     

    블랙핑크 제니의 인스타와 사복패션을 털어보았어요! 화려한 의상도 많지만 시크한 사복도 꽤 많았네요ㅎㅎ

    다음 연예인 사복으로 다시 돌아올게요!

     

     

    Comments